[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대전 중구 오류동 73-1번지
총 298세대 규모 주상복합
견본주택, 용문동서 13일

▲ 40층 초고층 오피스텔인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가 이달 본격 분양에 들어서 서대전역 스카이라인을 바꿀 전망이다. SM우방 제공
40층 초고층 오피스텔인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가 이달 본격 분양에 들어서 서대전역 스카이라인을 바꿀 전망이다.

SM우방은 대전 중구 오류동 73-1번지에 지하 5층~지상 40층, 298세대 규모로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곳은 대전 도시철 1호선 및 백화점, 대형마트, 서대전역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한 곳이다.

대전서부버스터미널과 단지 앞 오류로와 계룡로, 동서대로 등을 이용해 시내·외 어디로나 진출입이 편리하다.

특히 트램형 도시철도 2호선, 논산~청주국제공항을 연계하는 광역철도의 환승역을 끼고 있어 명실상부한 대전의 교통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바로 옆에는 충남대병원, 가톨릭대 대전성모병원 등 대형 병원도 가깝다.

단지 앞 오류초등학교는 물론 원평초등학교가 가까워 높은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1㎞ 이내 태평초, 태평중, 글꽃초, 글꽃초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어 안심교육을 실현한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주거와 상업시설이 복합된 주상복합 아파트다. 대전의 스카이라인을 바꿀 40층 초고층으로 일대에서 가장 높은 층을 기록할 전망이다.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는 일반 주상복합아파트와 달리 단지 1~2층에는 원스톱 라이프 프리미엄을 제공할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상 3층에는 경로당과 독서실, 체력단련실, 입주자회의실 등 여유로운 생활을 지원하는 입주민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보육시설 및 어린이놀이터, 휴게공간 등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부대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서대전역 우방 아이유쉘 스카이팰리스' 견본주택은 오는 13일 문을 열 계획이며 위치는 대전 서구 용문동 250-1번지, 문의는 전화(042-536-1230)로 하면된다.

이형규 기자 hk@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