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jpg
▲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천안아산역세권에 들어서는 천안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 조감도
중흥종합건설이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주거용 오피스텔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를 분양한다. 

중흥종합건설에 따르면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지하 4층에서 지상 47층, 총 8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 총 2050실 규모다. 단일 브랜드로는 천안 최대규모의 단지다.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우는 불당동에 자리한 이 오피스텔은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 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쇼핑시설과 수도권 전철 1호선 아산역이 반경 500m 거리 안에 있다.

특히 지난 3월 중흥종합건설이 천안교육지원청과 학교용지를 기부채납하면서 부지 내에 초등학교가 들어설 계획으로 교육환경도 개선될 전망이다.

또 단지 옆에는 부엉공원 및 체육공원, 호수공원 등 녹지공간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지상에 주차공간을 없애고, 놀이터, 중앙광장, 칼로리가든, 파인가든 등 단지 내 녹지공간도 충분하다.

이 오피스텔은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따라 고를 수 있게 했다.

모든 침실을 전면에 배치하고, 4-bay 설계를 적용하여, 쾌적성, 조망 등이 우수하다.

또 대규모 커뮤니티시설에는 천안최초로 단지내 실내 수영장이 설치되며,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등 명품 커뮤니티가 조성된다. 

세대별로 창고(5.3㎡)를 설치해 계절용품, 부피가 큰 물건 등을 보관하기 쉽게 하는 등 수요자들을 고려한 설계를 선보인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시티프라디움의 건축물 중 최고 높이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면서 “천안 불당의 랜드마크 뿐아니라 시티 프라디움을 대표하는 건축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30일 개관한 견본주택은 서북구 불당동 1283번지에 있다.

6월1일~ 2일 청약, 3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정계약은 5일~6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천안=전종규 기자 jjg2806@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