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김부선 SNS 캡쳐

배우 김부선이 동네 주민 폭행 혐의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김부선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전 부녀회장(A씨)이 먼저 폭언과 폭행을 했다. 협박과 허위사실 유포 게다가 명예훼손까지 했다"면서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찼다고? 녹취 다 있다. 나도 진단서 나왔다. 증인들도 넘친다”라는 글과 함께 상처부위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목과 목 부위에 멍이 들고 상처를 입은 김부선의 신체 일부분이 드러나있다.

이어 김부선은 토론회 안내장 사진과 함께 "주민들에게 난방비리 관리비리 제보하려는 순간 그들이 난입해서 입 막았고 경찰 부르라고 주민들 협박하며 내게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제보했다"며 "이렇게 난방비 안낸 이웃들이 나를 집단 폭행했다. 언어폭행 신체폭행"이라며 증거 사진과 함께 올렸다.

앞서 이날 서울 성동 경찰서에 따르면, 서울 성동구 옥수동의 한 아파트 주민인 A(50)씨는 지난 12일 저녁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열린 반상회 도중 김부선이 자신의 얼굴을 3차례, 정강이를 1차례 때렸다며 김부선을 경찰에 고소한 바가 있다.

또한 A씨는 사건 당시 당일 안건인 개별난방에 대해서만 토론하자고 건의하자, 김부선이 자신의 뜻과 다르다며 욕설을 하며 때렸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구의 말이 맞는 것인가", "어느정도 때리면 저렇게 되나", "난방비 비리는 뭘까?", "김부선 뭔가 진실되 보이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