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프로필 사진 캡쳐

배우 이병헌에게 음담패설 영상 공개를 빌미로 50억원을 요구했던 20대 여성 중 한 명이 걸그룹 글램의 다희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병헌의 소속사 측은 2일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선처 여부를 묻는 질문에 "수사가 진행 중인 부분이라 종결된 뒤에 구체적으로 논의할 계획이지만 아직까지 선처에 대한 계획은 없다"고 전했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달 28일 공갈미수 혐의로 다희와 여성 모델 한명을 강남경찰서에 고소했다.

이병헌 소속사 측은 "지난 8월 28일 이병헌씨는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하였고, 늘 연예인들은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상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하여 바로 소속사에 해당사실을 전하고 즉각 신고조치했다"며 "9월 1일 새벽 이들이 검거됐다"고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다희와 모델 이 모(25)씨는 이병헌과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했으며, 이를 빌미로 50억원을 주지 않으면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병헌의 소속사측에 따르면 협박을 한 여성들은 이병헌의 아는 동생의 지인들로, 이들이 협박한 자료에는 특별한 사항이 없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실제 이병헌이 영상 속 인물과 일치한지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분석을 의뢰한 상태로 전해졌다.

이병헌 협박한 다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담패설 수위는 어느정도길래 50억을 요구하지?", "다희 얼굴은 예쁘던데..", "이병헌 공식입장 완전 단호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