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텝업 : 올인' 개봉 전부터 열광의 도가니!

역대급 기대평점 9.88! 조회수 116만 돌파!

무삭제 본편영상, 폭발적 반응으로 온라인 초토화!

전세계를 열광시킨 댄스 무비의 결정판 '스텝업 : 올인'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벌써부터 흥행신호탄을 장전하고 있다. 바로 9월 3일 추석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과 뜨거운 입소문이 이어지면서 네이버 9.88 / 다음 9.6 시리즈 역대 최고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것은 물론 예고편 조회수가 116만을 돌파하며 온라인을 초토화시키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독: 트리시 시에 / 주연: 브리아나 에비건, 라이언 구즈먼, 애덤 G 세바니 / 수입/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공동제공: 시네마서비스, kth]

추석 극장가, 유일한 엔터테이닝 무비 '스텝업 : 올인' 초절정 기대만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가장 뜨겁고 화려한 무대에 함성과 환호로 반응폭발!

올 추석 극장가, 모든 것을 건 지상 최대의 마지막 쇼로 압도적인 성원을 얻고 있는 '스텝업 : 올인'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여간 심상치 않다. ‘스텝업’ 시리즈는 매 작품마다 화려하고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와 흥겨운 음악, 짜릿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은 물론이고, 흥행수익까지 거둔 독보적인 댄스 영화이다. 이렇게 전세계적인 대박신화를 기록하며 댄스 무비의 레전드가 된 ‘스텝업’ 시리즈의 결정판답게 '스텝업 : 올인'에 대한 기대감은 그 어느 때보다 절정에 이르렀고, 마침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이 극찬일색과 호평을 쏟아내며 기대평점이 9점 대 후반까지 계속해서 치솟고 있다.

관객들은 믿고보는 스텝업 !!!!♥♥♥짱이에요 개봉하면 또 보러가야지(네이버 desi****) / 역시 스탭업 지난 시리즈보다 더 신나고 극장에 앉아있는 내내 몸이 근질거렸어요 !! (네이버 ekfo****) / 눈 깜빡임 조차 허용하지 않을 만큼 댄서들의 화려한 춤과 신나는 음악이 귀를 사로잡는 통에 영화 보면서 몸을 들썩이며 리듬을 타보기는 처음이네요! (네이버 tonh****) / 스텝업 올인답게 역대 시리즈 중 최고였습니다!! 무스를 다시 봐서 넘 좋아요(네이버 syr9****) / 완전 재밌음 ㅎ.ㅎ 시사회 보고 왔는데 이전 시리즈 보다 화려하고 보는 내내 소름 돋았네요(네이버 dohe****) / 아 정말 사랑해요ㅠㅠㅠ 시즌.다 봤는데 ㅠㅠ춤의 매력에 빠졌어욤 ㅠㅠ 애덤짱 ㅠㅠ (네이버 govl****) / 마지막이라니 이건 꼭 봐야 해! 흑 추석에 할 일도 없었는데 잘됐다니~ 역시 댄스무비 레전드는 갓 스.텝.업! (네이버 spri****) 등의 관람소감과 함께 영화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더 눈길을 끄는 것은 압도적인 댄스 퍼포먼스와 몸을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음악에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며, 추석 극장가의 유일한 엔터테이닝 무비이자 최고의 대표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보는 순간 심쿵! 댄스 神 귀요미 ‘무스’의 실험실 ‘일렉트로닉 쇼크 댄스’ 화제!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퍼포먼스에 시선 집중, 온 몸이 들썩들썩!

이렇게 '스텝업 : 올인'이 최고의 평점과 함께 온라인을 평정할 수 있었던 것은 시리즈의 파워풀한 피날레를 장식할 사상 최대의 스케일과 초특급 댄스 퍼포먼스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특히 '스텝업 : 올인'은 화려한 도시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의 쇼와 댄스 배틀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통해 그 동안의 무대와는 차원이 다른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그 중에서도 시리즈 최고의 인기 스타 ‘무스’(애덤 G. 세바니)의 반전 스테이지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화제의 댄스 클립이 최초 공개되면서 또 한번 네티즌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무삭제 영상에는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댄스 대회 ‘더 보텍스’에 지원하기 위해 실험실을 배경으로 일레트로닉 음악에 맞춰 테크노 댄스를 펼치는 명장면이 담겨 있다. 특히, 실험실에 있는 각종 기자재들은 물론 전기와 스모그까지 활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선보이는 화려한 테크노 퍼포먼스는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레이크는 물론, 힙합, 팝핀, 펌핑 등 각종 댄스가 총망라 된 독창적인 무대에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 이렇게, 본편의 댄스 클립을 일부 보는 것만으로도 메가톤급 충격을 선사하는 '스텝업 : 올인'은 영화 전편 내내 얼마나 더 어마무시한 댄스 퍼레이드가 펼쳐질지 그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개봉을 하기 전부터 폭발적인 관객반응과 입소문으로 시리즈 역대 최고의 평점 9.88을 기록한 것은 물론 예고편 조회수 116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텝업 : 올인'. 온라인을 초토화 시키고 있는 화제의 본편 무삭제 영상까지 전격 공개하며 흥행 예감지수를 올리고 있는 영화 '스텝업 : 올인'은 9월 3일, 추석시즌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