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KBS 미디어 제공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의 ‘함께 보는’ 대본 커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현장 뒤편에서도 늘 함께하는 총잡이 커플의 케미가 포착된 것.

대망의 첫 방송 단 3일만을 남겨 놓은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는 그동안 숱한 화제와 볼거리를 생산하며 올 여름 대작 탄생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총잡이’ 박윤강과 히로인 정수인 역의 이준기와 남상미에게 거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조선 총잡이’의 강력한 스케일만큼이나 크다.

이번에 공개된 대본 커플샷은 카메라 밖에서도 늘 함께하는 연인 같은 모습을 포착해냈다. 내리쬐는 햇볕을 피해 우산 아래서도, 함께 탄 말 위에서도, 아름다운 정원에서도, 이준기와 남상미는 늘 함께 대본을 보고 연습하며 연기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이들의 케미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도 직결된다. 제작진 관계자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대본을 함께 보며 알콩 달콩 대화를 많이 나누는 모습이 마치 아름다운 연인처럼 보기 좋다. 그래서인지 NG를 내는 일도 거의 없다. 우리끼리는 촬영이 이렇게 순조로워도 되냐며 서로 농을 던질 정도다. 이런 기운이 드라마 안에서도 느껴질 것이다”라고 전해 총잡이 커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