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C2K엔터테인먼트 제공
8개월 만에 컴백하는 보이그룹 엔소닉(N-SONIC)이 두 번째 타이틀 곡 ‘빠삐용’(Pop Beyon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5일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정오 엔소닉(N-SONIC) 공식 유튜브 채널에 ‘빠삐용’(Pop Beyon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두 번째 타이틀 곡 '빠삐용'(Pop Beyond)은 이전 앨범 타이틀 곡이었던 'Run & Run'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웅장한 퍼커션과 박진감이 넘치는 일렉트릭 기타를 기반으로 멋진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보는 눈까지 즐겁게 하는 곡이다.

'빠삐용'(Pop Beyond)은 '대중' '튀어 오름'이라는 뜻을 가진 'Pop'과 '넘어서다' 또는 '건너편으로'라는 뜻을 가진 'Beyond'의 합성어로 예전 유명했던 영화 '빠삐용'의 내용처럼 자유와 꿈을 향해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야 한다는 진취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5월말 선공개 된 첫 번째 타이틀 곡 '미치겠네'가 엔소닉의 색다른 변화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타이틀 곡 '빠삐용'(Pop Beyond)은 원래 엔소닉(N-SONIC)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며 "극과 극의 장르를 한 그릇에 담아낸 이번 앨범은 앞으로 엔소닉(N-SONIC)의 음악적 다양성과 커다란 발전이 있을 것임을 예고하는 그 시작이라는 의미에서 앨범명을 'RESET'으로 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사실 ‘미치겠네’와 ‘빠삐용’ 두 곡 스타일이 너무 다르지만 엔소닉의 음악적 변화와 다양성 차원에서 둘 다 타이틀 곡으로 내세워도 손색이 없는 곡이다.”며 “그래서 두 곡 모두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순차적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었지만 예정된 해외 일정상 ‘빠삐용’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한편 엔소닉(N-SONIC)은 5일 정오 두 번째 타이틀 곡 '빠삐용'(Pop Beyond)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 후 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0시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준식 기자 silv00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