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필름 마케팅 팝콘 제공
현대판 ‘서울의 달’의 탄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월화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제 2의 한석규, 최민식, 채시라가 누가 될 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치고 있다.

‘밀회’ 후속으로 방영 될 ‘유나의 거리’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흠잡을 데 없는 노련한 연기 내공으로 그 이름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신뢰감을 심어주는 베테랑 중견연기자들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희준, 김옥빈, 신소율, 강신효가 출연을 확정 지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94년에 방영된 ‘서울의 달’을 통해 단숨에 스타덤에 오르며 지금까지 꾸준히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한석규, 최민식, 채시라의 바톤을 이어받을 주인공들에 대해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전폭적인 지지에 나서고 있는 상황.

먼저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드라마 ‘직장의 신’ ‘전우치’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단숨에 ‘국민오빠’, ‘대세남’으로 등극하며 브라운관과 스크린 ‘캐스팅 0순위’로 꼽히고 있는 이희준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진수를 100% 완벽한 싱크로율로 선보일 예정.

이어서 연기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보여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유명 감독들에게 러브콜을 많이 받기로 유명한 김옥빈과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신소율표’ 연기를 선보이며 최근 영화 ‘상의원’ ‘경주’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그야말로 ‘핫’ 한 배우로 입증된 신소율, 그리고 드라마 ‘아이리스2’, 영화 ‘배우는 배우다’ 등 무서운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강신효까지 가세하며 제 2의 한석규-최민식-채시라의 탄생에 청신호가 켜졌다.

특히 ‘서울의 달’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서로 비교하면서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은 ‘유나의 거리’만의 특별한 시청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제 2의 한석규-최민식-채시라의 탄생을 예고하며 이희준, 김옥빈, 신소율, 강신효의 활약이 기대되는 ‘유나의 거리는’ 직업, 성별, 나이, 성격까지 천차만별인 개성만점 사람들과 전직 소매치기범인 한 여자가 사는 다세대주택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사나이가 들어온 후, 상처와 아픔을 치유 받고 함께 부대끼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JTBC 새 월화 드라마 ‘유나의 거리’는 ‘밀회’ 후속으로 5월 중순 첫 방송 된다.

안형준 기자 ahn@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