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사남일녀' 방송화면 캡처
'사남일녀'의 늦둥이 막내아들 김우빈이 자동적으로 엄마미소를 짓게 만드는 '사람 김우빈’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매력 끝판왕'에 등극했다.

지난 28일 금요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 막내 아들로 합류한 김우빈과 강원도 춘천 '올챙이 국수 집' 정기선 아빠-이금춘 엄마의 첫 만남이 그려져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늦둥이 막내 아들 김우빈은 첫 등장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남일녀'에서 '사람' 김우빈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출연이유를 밝힌 그는 자신의 바람대로 인간적이고 소탈한 매력을 발산하며 ‘리얼 김우빈’을 그대로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기차 안에서 남매들과 첫 만남을 가진 김우빈은 평소 친분이 있는 김민종을 함박웃음과 격한 포옹으로 맞이했다. 하지만 이어 이하늬의 등장에 "어색함이 시작됐어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처음 만난 가족들과 어색함을 느끼던 것도 잠시. 김우빈은 아빠-엄마를 도와 묵묵히 일을 하며 처음 만나는 가족들과의 어색함을 조금씩 잊어갔고 완벽 적응하는 모습으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김재원과 아궁이 불을 지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가 하면, 이하늬와 옥수수알을 씻으며 어디서도 보기 힘든 우월 비주얼 투샷을 선사하는 등 '사남일녀'에 완벽히 어우러진 모습을 보여준 것.

특히 김재원-이하늬와 함께 냉이를 캐던 김우빈은 여리고 고운 목소리로 "풀이요~"하고 엄마 성대모사를 해 웃음을 빵 터트리게 했다. 이후 김우빈은 김민종의 트로트 열창에 수줍게 모든 걸 내려놓고 양팔을 휘적대며 허우적 막춤을 선보이는 등 듬직하면서도 귀여운 ‘이중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김우빈은 꽁꽁 숨겨둔 매력들을 무한 방출하며 '매력 끝판왕'에 등극함과 동시에 ‘사남일녀’에 신선하고 풋풋한 바람을 불어넣기에 충분했다. 그 동안 다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우빈의 모습들은 ‘사남일녀’만이 가지고 있는 따뜻한 사람냄새와 어우러져 훈내를 가득하게 풍겨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남매들과 첫만남에 어색해 했던 그는 어느덧 엄마의 거친 손을 꼭 잡고 어루만지는 늦둥이 막내아들이 되어 있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우빈 인간미 넘치는 너란 남자~ '사남일녀'서 사람 김우빈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김우빈 같은 남동생 있었으면 좋겠다", "김우빈 일 찾아 다니는 하이에나 같았음~ 여기저기서 폭풍 노동ㅋㅋ", "김우빈 외모와 달리 순둥순둥~ '사남일녀' 보고 있으니 김우빈한테 이런 모습도 있나 싶더라~", "'사남일녀' 때문에 내 광대 폭발 중", "김우빈 매력의 끝은 어디? 김우빈 매력 끝판왕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남일녀'는 김구라-김민종-서장훈-김재원 네 형제와 고명딸 이하늬가 남매가 돼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4박 5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프로그램. 오는 4월 4일에는 ‘사남일녀’ 배 올챙이 국수요리 배틀이 열릴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준식 기자 silv00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