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배우 박해진이 中 인기 MC들도 들었다 놨다 하며 '쾌락대본영' 촬영 현장을 장악해 '요물 대세남'에 등극 했다.

후난(湖南) 위성TV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 (快樂大本營) 박해진 편이 22일 방영했다.녹화에 앞서 제작진은 '쾌락대본영-박해진 특집'을 위해 사상 최초로 무대 디자인을 바꿀 만큼 공을 들였다고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해진은 특별 공연을 하는가 하면, 즉석 연기에 완벽하게 몰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등 평소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유감없이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박해진은 천송이(전지현 분)로 분한 안무팀과 함께 휘경의 프러포즈 장면을 선보이던 중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한 장면처럼 무대 위에 치킨과 맥주를 세팅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해진은 중국어로 “가지마. 거기서”라는 단어로 즉석에서 연기를 펼치는 미션에 빠르게 몰입해 눈물까지 흘리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쾌락대본영’ 5명의 MC중 한 명인 '나나'와 헤어진 연인이 재회하는 장면을 연기하던 중 돌연 눈물을 흘린 것. 이에 박해진은 "나나씨의 걸어가는 모습이 너무나 쓸쓸해 보여 나도 모르게 집중하게 됐다"고 말해'연기의 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2007년에 이어 박해진과 두 번째 만남인 메인 MC는 "'쾌락대본영'에 나온 모든 외국 연예인들 중 가장 친절하고 적극적이며 자신을 잘 표현하면서도 MC들을 배려하는 박해진의 프로다운 모습에 감사인사를 전한다. 다음에 꼭 다시 와달라"며 박해진의 남다른 태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뿐만 아니라 '쾌락대본영' 녹화를 마친 후 MC들은 하나같이 박해진의 매너와 연기력에 박수를 보냈다.

한편, 박해진은 한국과 중국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 ‘첸더더의 결혼이야기’, ‘또 다른 찬란한 인생’ 등 다수의 중국 드라마에 출연해 중국 감독들의 극찬을 받았고, 지난 18일 ‘배우공민상’을 수상해 中 최고의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방준식 기자 silv00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