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병원 이용시 편의 제공

▲ 성신양회㈜는 최근 단양공장 2층 회의실에서 성신양회㈜와 척추전문 센터 여러분병원간의 의료협약식을 갖고 전병각 공장장(좌측 4번째), 김정수 병원장(좌측 5번째) 등이 기념 촬영을 가졌다. 단양군 제공

성신양회㈜는 지난 26일 단양공장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척추관절전문 여러분병원과 의료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병각 공장장을 비롯한 하태수 부공장장, 김진산 관리부장, 주재철 환경안전팀장이 참석했다. 여러분병원에서는 김정수 병원장을 비롯해 정광효 행정이사, 김경민 홍보이사, 권근식 원무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건강한 지역사회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관계 수립과 시설 이용 등에 대한 편의 제공을 약속했다. 또 양질의 의료서비스 혜택과 성신양회㈜ 임직원 및 협력업체 가족들은 여러분병원 이용시에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여러분병원은 신경외과 전문의, 정형외과 전문의로 각 분야의 최상의 의료진과 최신시설의 의료장비를 갖춘 전문병원이다. 특히 비수술치료센터와 척추관절치료센터, 운동치료센터 등을 갖추고 있어 진료과 치료에서부터 수술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명성을 얻고 있다. 협약을 주관한 성신양회㈜ 관계자는 "성신양회㈜는 직업 특성상 허리 및 무릎 등에 관한 질환 통증으로 호소하는 환자가 많다"며 "이를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차원에서 특정질환 치료 병원과 진료 협약을 맺게 됐다"고 말했다.

단양=이상복 기자 cho2225@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