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리얼 후각 실험으로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다!

요즘 환절기에 실내 환기 때문에 걱정이 많은 주부들이 많은데, 그녀들의 고민을 해결 해 줄 수 있는 재미있는 동영상이 퍼져서 화재다. 페브리즈가 비치형 제품 기능을 리얼 후각 실험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그 효과를 입증했다. 10일동안 집안에서 생길 수 있는 모든 불쾌한 냄새들을 모아놓고, 24시간 동안 페브리즈 비치형을 놔둔 다음 눈을 가리고, 그 냄새를 맡게 했다. 참여한 사람 모두 상쾌하고, 탁 트인 느낌을 받았다며,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았다며 놀라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이번 페브리즈는 상쾌함의 차이를 못 느끼거나 구매한 제품이 불만족 하다면, 전액환불을 보장하기 때문에, 그만큼 페브리즈 효과에 대해 자부하고 있다.

이러한 페브리즈 효과를 더욱 증대하기 위해 오는 3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http://www.febreze-happy.com) 상쾌함이 필요한 공간의 사진을 사연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주어지는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현재 집안의 화장실과 부엌 등 생활 곳곳의 지저분한 공간들이 응모되고 있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집안 구석 구석 불쾌한 냄새를 상쾌하게 바꿔주기 때문에, 페브리즈를 비치한전 후의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센스있는 주부들의 집안 노하우가 기대된다.”며, “쉽게 공감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페브리즈 제품을 경험해 보길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