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락호 ROCK 페스티벌’
13~15일 엑스포 시민광장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축제 ‘호(好)락(樂)호(好) ROCK Festival’이 오는 13~15일까지 사흘간에 거쳐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열린다.

대전마케팅공사가 주최하고 대전예총이 주관하는 이번 무대에는 주말을 이용해 엑스포 시민광장을 찾는 나들이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만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 될 예정이다.

이 페스티벌은 대전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젊은 예술인들을 한자리에 모아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쉽고 편안하게 예술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 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플리마켓’과 ‘콘서트’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는 플리마켓은 도자기, 악세사리, 생활소품 등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물레체험,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캐리커처 그리기, 천연염색 등의 체험활동, 직접 만들어 먹는 쉐이크, 탄산수, 팥빙수 등 먹거리를 준비 할 예정이다. 오후 7시 30분부터는 대전에서 활동하는 젊은 예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기량을 뽐내는 ‘Jazz&Rock’ 콘서트가 열린다.

대전예총 관계자는 “열린 공간에서 펼쳐지는 젊은 예술인들의 강렬한 무대는 엑스포 시민광장을 찾은 시민들의 가슴을 울릴 것”이라며 “현재 싱글 앨범을 준비 중인 팀들도 있다고 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박주미 기자 jju1011@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