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모델링 마스크팩' 효능 유지 씻는 불편 해소

▲ 모델링 마스크팩
천연머드가 자랑인 보령시가 피부미용에 뛰어난 효능을 가진 또 하나의 기초제품을 생산하는 데 성공하여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18일 보령시에 따르면 인근 서산시에 소재하고 있는 한방화장품 전문업체인 ㈜도우미화장품과 손을 잡고 공동연구한 끝에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보령머드 모델링 마스크 팩'<사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보령머드 모델링 마스크 팩'은 머드파우더 1팩과 머드 파우더에서 추출한 머드워터가 함유된 머드에센스 1팩을 혼합해 얼굴에 바른 후 약 15분 후 떼어내는 팩으로 보령산 머드의 효능은 그대로 간직하면서 물로 씻어 내는 기존 팩의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보령시가 지난해 머드팩 등 클렌징 위주의 기능성 화장품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스킨 로션 등 기초 화장품을 개발한 데 이어, 올해 또 다시 사용이 간편하고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마스크 팩을 개발함으로써 보령머드 제품이 명실상부한 종합화장품 메이커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마련됐다.

시는 오는 21일에 첫 방송되는 농수산 TV홈쇼핑(프로명 나만의 뷰티싸롱, 채널15)을 통해 대대적인 홍보를 실시하는 한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망의 다각화와 마케팅 전략에 주력해 매출 신장을 높여 경영수익 확충에도 커다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한편 보령산 머드는 지난 1996년 국내 최초로 머드원료를 국산화에 성공한 이래 ISO 9002 인증 획득으로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를 얻고 있을 뿐 아니라 ㈜태평양과 한국콜마㈜에서 OEM방식으로 생산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판매되고 있으며,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여름이면 매년 보령머드축제가 개최된다.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