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A폐기 하면 국제 왕따”
김용민 후보 거론하며 공세

새누리당 박근혜 중앙선거대책위원장은 9일 야권에 대한 공세 수위를 최고조로 높였다.

이날 수도권 지역 지원에 나선 박 위원장은 “국회에서 두 당 연대가 다수당이 될 가능성이 현재까지는 매우 높다”며 “연일 이념투쟁과 정치투쟁하는 최악의 국회는 막아야 한다”고 야권에 공세를 취했다.

박 위원장은 특히 “두 당 연대가 이번 총선에서 다수당이 돼 이 공약(한미 FTA 폐기)들을 실천해 버리면 우리나라는 어떻게 되겠는가”라며 “국제사회에서 왕따가 되고 경쟁국만 만세를 부를 것”이라고 주장했다. 박 위원장은 이어 “안보도 흔들릴 것이며 위기로 갈 것이 뻔하다”며 “우리나라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이고 국민의 안위는 어떻게 되겠는가. 이런 거대 야당의 위험한 폭주를 국민 여러분이 막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 위원장은 또 과거 인터넷 방송에서 부적절한 발언을 했던 민주통합당 김용민 후보를 거론하며 “이런 세력이 국회에서 다수가 되면 정치는 어떻게 되겠는가. 또 자라나는 아이들은 무엇을 보고 자라겠는가”라며 “고칠 것이 많은데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해서 이런 문제부터 바로 잡아야 한다”고 비난했다.

박 위원장은 “국민을 편 가르지 않고, 세계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정당, 오직 저희 새누리당뿐”이라며 “이번 4·11 총선에서 저희 새누리당을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서울=방종훈 기자 bangjh@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