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성시경이 여배우 이유리와의 음주키스에 대해 털어놨다.

27일 방송된 SBS '강심장'(MC 강호동 이승기)에 출연한 성시경은 매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인 여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맞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제작비절감을 위해 신인 여배우들과 자신이 직접 호흡을 맞췄고 또 매번 연기할때마다 키스신이 있음을 공개했다.

강호동은 "키스신 중 가장 미안했던 여배우는 누구냐"고 물었고 성시경은 "촬영전날 삿포로의 작은 꼬치구이 집에서 술을 마셨다. 계산하려니 돈이 모자라더라. 평상시 옷도 잘 못입고 거지취급을 받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겨우 매니저를 불러 위기를 모면했다. 내가 거지가 아니란 걸 보여주기 위해 스탭들과 큰 병술을 시켜놓고 마셨다"며 다음날 이유리와의 키스신을 생각하지 못하고 술을 마신 일화를 공개했다.

성시경은 촬영 당시 술 냄새가 날까봐 들숨을 쉬며 촬영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처음 만났는데 너무 미안했다. 숨을 쭉 뱉은 다음 들숨을 쉬며 촬영했다. 나중에 이유리씨가 솔직히 냄새가 좀 났다고 하더라"라고 밝히며 미안함을 전했다.

한편 이날 '강심장'은 '다 가수다' 특집으로 성시경, 김조한, 김윤아, 이선규, 강지영, 니콜, 김혜선, 변우민, 이예린, 남우현 등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사진: SBS 방송 캡처

김주아 기자/ idsoft3@reviewstar. net
신선한 뉴스 리뷰 스타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