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넥스 텔레콤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 '포세이돈'의 OST가 공개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포세이돈' OST part1이 오는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포세이돈' OST part1에는 비스트 양요섭을 비롯해 그룹 노을, 나비 등 실력파 가수들이 총동원됐다.

무엇보다 양요섭이 '포세이돈' OST part1에서 선보이는 '안돼'는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었던 한 남자의 안타까운 심정을 노래한 곡이다. 특히 '안돼'는 양요섭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정통 발라드 곡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환상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그룹 노을의 '그 자리 그 시간' 역시 드라마 분위기와 어울리는 명품 발라드 곡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멤버들의 군 제대 이후 본격적인 앨범 발매에 앞서 '포세이돈' OST로 신고식을 치른 노을은 섬세하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절절한 하모니를 담아냈다.

또한 나비의 '꿈일지도 몰라'는 어쿠스틱한 느낌의 연주가 돋보이는 곡. 나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포세이돈'의 분위기와 잘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를 얻었다. 실력파 가수 나비가 직접 작사한 '꿈일지도 몰라'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한 여자의 애절하고 먹먹한 마음을 잘 담아낸 곡이다.

한편 '포세이돈' OST part1은 오늘(26일) 방송되는 '포세이돈' 3회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27일 음원이 발매된다.

홍샘 기자/ idsoft3@reviewstar.net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