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공주지점, 방문·사회봉사등 확대

한국전력 공주지점(지점장 양승근)은 현장 위주의 서비스를 생활화하고 주민으로부터 신뢰받는 한전 구현을 위해 4월 한 달을 '고객의 달'로 정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대대적인 서비스 활동에 들어간다.

이를 위해 서비스 실천 교육과 서비스 조회, 아침방송, 서비스 이메일 발송 등 네트워크를 구성, 매일 실시할 예정이다.

또 창구환경을 밝게 단장하고 고객 전용 주차장을 더욱 넓혀 내방 고객들이 내 집처럼 편하게 드나들 수 있게 하고 호감받는 서비스를 전개하기 위해서 현장서비스 활동을 강화했다.

특히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중시하고 고객의 뜻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 불만고객의 의견을 직접 찾기로 했다.

이외에도 4월을 고객의 달로 정한 한전 공주지점은 기업과 사회의 상생모델을 정립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망을 주기 위해 사회봉사활동을 대폭 넓혀 나가기로 했다.

이에 따라 소년소녀가장과 독거노인에 대한 집수리, 청소 등의 방문봉사활동과 사회복지시설 전기설비 점검 및 수리, 저소득 고객에 대한 지원과 현장봉사활동 등도 확대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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