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신상품 '시슬리아-엘릭씨어'

시슬리는 피부 노화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피부 재생 프로그램 케어 '시슬리아-엘릭씨어'를 내년 1월 1일 출시한다.

'시슬리아-엘릭씨어'는 식물 화장품학 분야에서 축적된 시슬리의 지식과 전문성이 결합해 피부를 새롭게 하고, 건강하게 되돌려 주는 6가지 주요 기능의 집중적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온다.

몰트(맥아)·위핑윌로우(버드나무)·솔라늄(까마중)·파디나 파보니카(해양식물성분)·비타민 E와 징크빌로바(은행잎)·라벤더와 마조람 엣센셜오일 등의 추출물이 표피 세포간의 접합력을 회복시키고 피부 스트레스에 대한 대응력을 향상시키며 지질 합성·피부 탄력을 촉진시키고 유해 산소를 차단하며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이 제품은 프랑스 보건성으로부터 인증받은 클리닉 기관에서 선정한 22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지치고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 윤기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 즉각적인 리프팅과 노화방지의 효과로 측정이 가능할 만큼 눈에 띄게 주름이 감소되며, 탄력있고 촉촉해져 젊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다. 또한 장기간 사용시 피부는 새로 태어난 느낌을 갖게 되고, 점차적으로 여러 활성 성분들을 잘 받아들여 최상의 스킨케어 효과를 얻게 된다.

'시슬리아-엘릭씨어'는 일주일에 한 병을 사용하는 한 달 연속 집중프로그램으로 아침, 저녁 세안 후 기초 스킨 사용 후 얼굴과 목에 5방울을 사용한다.

문의는 시슬리(080-549-021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