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때론 터프하게"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연말 파티의 주인공이 돼보자.

▲굵은 웨이브 세팅의 우아한 스타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굵은 웨이브를 머리 끝부분에 주어 로맨틱한 인상을 준다. 전체적으로 헤어 로션을 바른 뒤 롤을 말아 굵고 둥글게 물결치는 웨이브를 만든다.

긴 생머리라면 세팅을 하거나 고데로 컬을 만들고 머리끝이 지저분해지지 않도록 헤어 에센스를 손끝에 묻혀서 촉촉하게 발라준다.

▲머릿결이 돋보이는 자연스러운 스타일

트리트먼트제와 헤어 에센스 등을 사용해 윤기를 강조해 주고, 핸드 드라이 방법으로 볼륨감을 살려준다.

▲강한 컬이 돋보이는 튀는 스타일

톡톡 튀면서 클럽에서 밤새 어울려 춤추며 보내는 분위기의 모임이라면 모임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면서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게 약간은 오버한 듯한 과감한 스타일이 좋다.

일부러 연출한 듯 보이는 것보다는 크고 작은 컬들이 엉킨 듯한 부스스한 스타일로 연출한다. 춤추면서 흐트러진 머리가 오히려 더 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다.

▲귀여운 엉킴머리

평소 앙증 맞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경우 손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스타일.

양갈래로 머리를 묶은 다음 가느다란 빗으로 위를 향해 빗어 준다. 많이 빗을 수록 머리가 엉키면서 풍성해진다.

자신이 원하는 정도의 엉킴이 일어나면 손에 젤을 살짝 발라서 모양을 다듬어 준다.

펑키한 스타일인 만큼 앞머리는 실핀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머리를 묶은 고무줄이 보이지 않도록 고무줄 위를 머리카락으로 한 바퀴 감아 준다.

▲굵은 웨이브가 들어간 업 스타일

어깨를 살짝 덮는 정도 길이의 머리에 적합한 헤어 스타일.

고데기로 머리 끝 부분에 웨이브를 만들고 높이 묶어 준 다음, 묶인 머리카락을 다시 한 번 고데기로 다양한 컬을 만들어 풍성하게 표현한다. 아래쪽 묶이지 않는 머리카락은 고데기로 웨이브를 힘껏 주고 스프레이나 젤 등으로 고정시켜 준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