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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 라이트'는 순한 담배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타르와 니코틴 함량을 대폭 낮춘 제품으로, 개비당 타르는 3.5㎎, 니코틴은 0.35㎎이다. 이는 기존 '타임'의 연기성분 대비 각각 41%씩 함량을 낮춘 것이다.
'타임 라이트'는 저타르임에도 모 브랜드인 '타임'의 고유한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풍부한 흡연감을 살리되 목자극성을 없앴다는 것이 KT&G의 설명이다.'타임 라이트'의 디자인은 모 브랜드가 사용하고 있는 화이트 컬러의 바탕색과 고유로고는 동일하게 유지해 이미지 통일성을 기했으나, 순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부각을 위해 제품 로고 아래 왼쪽에 스카이블루 컬러의 필기체로 '라이트(lights)' 글자를 삽입, 모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이로써 지난 2000년 첫 출시된 '타임'은 2002년 멘솔형의 '허밍타임', 2004년 '타임 라이트'까지 가세, 패밀리 브랜드 파워가 강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