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 와이투와이 컨텐츠 컴퍼니

아역배우 출신 맹세창이 가수로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또랑또랑한 이목구비와 연기력을 겸비한 아역배우로 방송계에 입문해 데뷔 15년 차를 넘어서며 성인 연기자로서 발돋움 하고 있던 맹세창은 남성 4인조 보컬 그룹으로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로 전격 데뷔할 계획이다.

앞서 맹세창은 "원래 꿈은 가수였다"라며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도전해 천사 같은 미소, 부드러운 음색으로 심사위원 이은미의 지지를 받은 바 있어 맹세창이 어떠한 모습으로 가요계에 등장할지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또한 맹세창과 함께 팀을 이룬 나머지 3명의 멤버들은 준비돼 있는 실력파로 알려져 2011년 하반기를 이끌어갈 명품 보컬 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맹세창의 소속사 Y2Y CONTENTS COMPANY(와이투와이 컨텐츠 컴퍼니) 관계자는 "새로운 보컬 그룹 데뷔 소식에 각종 사이트에서 멤버들의 정보가 검색되는 등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벌써부터 음반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할 만한 신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맹세창은 물론 함께 나오게 될 멤버 3명 모두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한편, 가수라는 타이틀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맹세창이 속한 화제의 남성 4인조 보컬 그룹은 다음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하는 등 서서히 베일을 벗고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천경진 기자 / idsoft3@reviewstar.net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