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바다황제(1층 월남쌈 황돈/2층 활어회 전문)

? ?
?

싱싱한 회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활어회 전문점 ‘바다황제’는 1, 2층 건물로 400석의 넓은 좌석을 보유하고 있고, 2층은 비즈니스 룸을 통해 가족모임이나 회식자리로 이용하기 편리해 일반 업소와 분명한 차이점이 있는 곳이다.

1층은 황돈 월남쌈 전문, 2층은 활어회 전문으로 꾸며진 깔끔하고 여유 넘치는 집이다.

1층 월남쌈 황돈에서는 웰빙건강식품에 중점을 두고 고품격 명품업소라는 자부심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2층 활어회 전문점에서는 바다향기 물씬 풍기는 펄펄뛰는 활어와 다양한 곁들이 음식(스끼다시)을 포함한 코스요리가 자랑거리이고, 차별화된 이집의 특징이다.
?
매일 통영에서 공급되는 싱싱한 회를 사용하는 바다황제는 싱싱하고 물 좋은 최상급 도미, 농어, 놀래미, 우럭, 광어 등이 올라오며? 모둠회를 주문하면 이 모든 회를 맛볼 수 있다. 큼직큼직하고 두툼하게 썬 생선회 본래의 향이 물씬 풍기며 씹히는 맛도 고소하고 신선한 향이 일품이다.????

? ?
?
?

?

?

?

?

?

?

?

?

?

?

?

기본 2인상부터 먹을 수 있는 스페셜 회정식은 4인까지 한 상에 먹을 수 있고 예약은 하루 전 필수다.

한상 가득 차려지는 곁들이 음식들도 눈길을 끈다. 회무침을 비롯해 일반횟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 오리훈제와 송이구이, 장어구이, 메로구이, 아귀찜, 산낙지, 연어샐러드, 새우, 문어, 참치 등 30여 가지가 한정식 집처럼 나온다. 더불어 영양이 많다. 기분마저 넉넉하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선보이는 점심특선은 회정식과 스시쌈밥으로 특별한 맛이 배가 된다.

지난달도 행사 기간을 가졌지만 여러 유수 언론사에서도 인정한 대표 맛집 가운데 하나인 바다황제(신환수 대표)에서는 1인당 12,5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쿠폰행사를 진행한 바 있고, 관내 어르신들을 초청해 식사 등을 대접하는 정기적인 선행과 봉사도 앞장서고 있는 주변 칭송이 자자한 곳이다.

먹는 즐거움과 풋풋한 사람간이 정을 두 배로 선사한다. 저렴하고 행복하게 회를 즐기며 이야기도 흐르고 추억도 쌓을 수 있는 명소가 될 것이다.

건물 뒤편에 여유롭게 주차공간이 있고, 위치는 훼미리호텔 맞은편이다.

Tip -
* 좌석 & 테이블 - 70T 280석(1층 월남쌈 황돈 32T, 2층 활어회 전문점 38T)전체 단체예약석 전문룸???????????????????????????? * 휴일 ㅡ 연중무휴(명절 2회)

* 주차 - 40대??????????? *주소 및 대표자 - 대전시 중구 대흥동 458-1번지 / 신환수
* 영업시간-오전 11시~자정까지?????????????? * 전화 - (042) 253 - 5665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