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보령서 송년음악회

▲ 보령문예회관에서 펼쳐지는 ‘7080 송년음악회’ 포스터. 보령시청 제공

보령시민과 함께하는 2010 송년음악회가 오는 16일 저녁 7시30분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시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다양한 욕구충족을 위해 보령시가 마련한 이번 송년음악회는 한국중부발전㈜ 보령화력본부의 후원으로 연말을 맞아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강교상씨가 지휘하는 멘토오케스트라를 초청해 영화 'The Rose'의 주제곡에 이어 'Sing, Sing, Sing' 등이 연주된다.

또 '삼포로 가는길' 노래로 유명한 강은철을 비롯해 유심초, 신계행 등 초청가수가 초청돼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510)으로 하면 되며, 초대권은 파란나무, 우리전자, 정금당, 빠리바게트(죽정동), 대한종합상사, 한내책방 등 배부처에서 무료로 배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므로 많은 시민이 관람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멘토오케스트라는 음악을 매개로 대중들에게 멘토링하고자 2007년부터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 정통 클래식연주회를 시작으로 40여 회 연주회를 개최한바 있다.

보령=김석태 기자 suktaeji@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