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산업의 중심메카로 떠오르는 대전컨벤션센터에서

? ?

?

(주)이앤애드는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오는 12월 3일부터 5일까지 2010 대전창업산업박람회를 개최한다.

바이오 벤처 산업과 컨벤션산업의 중심메카로 떠오르는 대전광역시에서 개최되는 대전창업산업박람회는 지역 벤처 기업을 육성하며 국내외 기술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업체들을 지원하고 소자본, 무점포 및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업체를 홍보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시목적이 있다.

치킨류, 피자, 도시락, 분식류, 커피, 음료, 과일주스류, 아이스크림류, 음식전문점 등의 외식품목과 자동차, 인테리어, 건축, 육아, 교육, 미용, 건강, PC방, 세탁, 스포츠, 놀이시설, 향토특산물, 건강보조식품, 유아용품, 문구, 팬시, 완구, 선물용품, 가구 등의 서비스품목과 도소매품목은 물론 온라인쇼핑몰, 온라인광고대행, 점포개발, 상가점포, 무점포사업자, 즉석사무편의 등 홍보와 광고 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품목을 통해 창업준비, 경영개선, 업종전환 등 관련컨설팅지원으로 경쟁력 강화 및 성공적 창업을 제안하는 박람회가 될 것이다.

부대행사로 창업컨설팅 강좌도 함께 있을 예정이며 042-538-4002~5로 문의 가능하고 www.franchi-expo.co.kr 를 통해서 무료관람과 안내 받을 수 있다.

?

?

?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