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홍보단은 젊은이들의 청렴의식 제고 및 반부패문화 확산을 위해 권익위 지원을 받아 청렴 컨텐츠를 자체 제작해 청렴문화를 전파하는 조직이다.
이날부터 30일까지 102명이 지역별로 6개 기업(K-water, POSCO, 인천항만공사, KT, 부산항만공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을 방문,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깨닫고 익힌다.
유순상 기자 ssyoo@cctoday.co.kr
청렴홍보단은 젊은이들의 청렴의식 제고 및 반부패문화 확산을 위해 권익위 지원을 받아 청렴 컨텐츠를 자체 제작해 청렴문화를 전파하는 조직이다.
이날부터 30일까지 102명이 지역별로 6개 기업(K-water, POSCO, 인천항만공사, KT, 부산항만공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을 방문, 윤리경영의 중요성을 깨닫고 익힌다.
유순상 기자 ssyoo@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