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가오동 위치, 당뇨 클리닉, 고혈압, 치료 방법, 진료 안내

http://www.dangnyo.net/ 생활, 건강 > 한의원? (042 - 286 -1175) ?원장 ; 김현수

?

위풍당당 당뇨 크리닉

혈당이 많이 올라가면 갈증이 나서 물을 많이 마시게 되고, 소변량이 늘어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된다. 또한 체중이 빠지게 된다. 오랜 기간 고혈당 상태가 유지되면 신체에서 여러 합병증이 발생하는데, 대표적인 것이 망막병증(실명할 수 있음), 신기능장애(신기능 저하로 심할 경우 투석이 필요함), 신경병증(저림, 통증)이고,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이 높아지게 된다. 최근 들어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병원을 찾아가보자. 양방치료로 혈당조절이 잘 안되시는 분들 혹은 최근에 당뇨를 발견하여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위풍당당 한의원에서 상담 받으실 수 있다.

?

위풍당당 남성 강화 크리닉

나이가 들면 남성 기능이 약해지게 마련이다. 특히 당뇨가 있으신 경우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다. 그 외 여러가지 이유로 발기가 어려운 경우, 또는 지속력이 약한 경우에 효과가 있다. 이 치료법은 혈관을 깨끗하게 하므로 당뇨 합병증으로 족부 궤양이 있는 환자에게도 효과가 있다. 강한 남자를 원한다면 위풍당당 한의원을 찾아가 보자.

?

위풍당당 탈모 크리닉

나이가 들면서 점점 모발이 줄어드시는 분들, 융모환 융모수를 이용한 탈모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자. 융모환은 측백초 상심자 홍화 계지 황기 유향 등으로 만든 한방 환제이며, 융모수는 지모 파고지 한련초 측백초 등을 알콜로 추출한 한약액이다. 융모수는 머리를 나오게 하고, 융모환은 나온 머리를 강화하는 작용을 합니다. 이를 6개월 이상 복용하면 모든 탈모에 효과가 있습니다.

?

? ?

위풍당당 비만 크리닉

외적 아름다움도 물론이거니와 당뇨와 같은 성인병으로 건강까지 해치는 비만. 위풍당당 한의원의 비만 프로그램으로 날씬해지자.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생생단, 감비탕, 신쾌환의 3단계 치료법으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생생단은 살을 찌게 만드는 쌀, 밀가루로 만든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제한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이 들어 있어, 식사를 하지 않고 이것만 먹어도 부작용 없이 살이 빠집니다. 또한 감비탕은 체질을 감별하여 처방하며 몸의 균형을 바로 잡아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더불어 식욕 억제를 돕는 탕약입니다. 그리고 신쾌환은 사람마다 적게는 600~700g에서, 많게는 2~3kg씩 있는 숙변을 제거해주는 해독약제입니다. 이 3단계 치료법을 3개월간 하게 되면 체중의 20% 감량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