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용 도교육감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 이기용 충북도교육감 예비후보가 10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가진 가운데 이 예비후보와 지지자들이 선거 승리를 기원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덕희 기자 withcrew@cctoday.co.kr
이기용 충북도교육감 예비후보가 10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승리를 다짐했다.

정우택 충북도지사 예비후보와 남상우·한범덕 청주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한 선거 출마자들과 지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개소식에서 이 예비후보는 "격조있고 행복한 충북교육의 대업을 일궈내겠다"며 "오늘이 즐겁고, 내일이 행복한 교육세상을 저 이기용이 도민 여러분과 함께 열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자신에 대해 "확실하게 검증된 교육감이라고 자부한다"며 "모든 교육가족들과 화합과 결속으로 이끌어갈 적임자"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또 "전국이 주목하는 충북교육, 충북 발(發) 교육혁명은 계속될 것"이라며 "그동안의 경험과 경륜, 희망찬 청사진을 바탕으로 충북교육을 굳건한 반석 위에 올려놓겠다"고 다짐했다.

이 예비후보는 "도민들과 함께라면 모두가 소망하는 학생이 행복하고, 학부모가 만족하며, 선생님이 보람을 갖는 희망찬 충북교육을 반드시 실현할 수 있다"며 도민들의 선택을 부탁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발 디딜 틈도 없이 참석해 이 예비후보의 세를 실감케 했다.

특별취재팀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