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신년새해설계] 장형진 갤러리아百 타임월드점장

"올해는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의 장기적인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성장기반을 다지는 해로 삼을 계획입니다."

장형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장은 "지난해는 국내 유통업계는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심리 저하로 IMF 이후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할 만큼 고전했지만 이 지역 유통시장의 대표자로서 경쟁력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를 위해 장 점장은 "영업의 내부적 시스템을 재정비하고 인적자원 육성, 새로운 수익모델의 창출 등 다각적인 방안을 마련해 제2의 그랜드 오픈과 견주될 정도로 강도 높게 추진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또 장 점장은 백화점의 핵심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선 "고객을 위한 가치 경영, 즉 고객편의에 만족하는 서비스가 아닌 항상 고객과 가까이 있는 백화점이 되고자 노력을 경주해야 할 것"이라고 전제한 뒤 "진정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고객 일체감을 높이는 데에 최우선적인 가치를 부여하는 타임월드만의 창의적인 서비스 마련에 공을 들이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장 점장은 또 백화점의 경쟁력은 곧 자기 색깔 찾기에 있는 것이라고 비유하면서 "타임월드는 '갤러리아'라는 브랜드 가치에 근간을 둔 고급화를 전제로 하는 차별화를 추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