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씨름協 신년교례회

"지역 내 씨름인의 저변 확대와 씨름 발전, 나아가 지역사회 체육 발전을 위해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홍성군 씨름협회는 15일 채현병 홍성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군내 체육인 및 씨름협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씨름인 신년교례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박종회(50·사진) 신임회장은 "선배 씨름인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주어진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며 "홍성지역의 씨름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광흥중 및 갈산중 씨름부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초등학교 한곳에 씨름부가 창단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또 "홍성중학교 운동장에 설치된 야구장이 활용될 수 있도록 충서지역 사회인들의 야구대회인 서해안리그의 홍성 개최를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종회 신임 회장은 충북 청주 출신으로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새마을운동 홍성군지회 이사 등의 사회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미평종합건설 대표를 맡고 있다.

홍성군 씨름협회 2004년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고문 최광래 손세곤 이동춘 이영태 강대식 오영식 ▲직전회장 모춘기 ▲회장 박종회 ▲부회장 박삼화 송병돈 강호권 이병국 최동주 ▲감사 박 만 이문영 ▲전무이사 윤용찬 ▲총무이사 이광근 ▲경기이사 이시우 ▲감독 김로성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