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 서산시장과 도의원, 기초의원 공천 확정자들은 18일 합동기자회견을 가졌다. 오른쪽부터 이도규 도의원 후보, 오세호 서산·태안지역위원장, 신준범 서산시장 후보, 맹정호 도의원 후보, 장승재 서산시의원 후보. 서산=박계교 기자
민주당 서산시장과 도의원, 기초의원 공천 확정자들은 18일 서산시청 브리핑룸에서 합동기자회견을 갖고, 6·2지방선거에서 정책 선거를 통해 승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준범 서산시장 후보와 맹정호 도의원 1선거구, 이도규 도의원 2선거구, 장승재 시의원 가선거구 등 공천을 받는 4명과 오세호 서산·태안지역위원장이 함께 한 이날 합동 출마 기자회견에서 이들은 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정책선거에 심혈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후보자들은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불편을 겪고 있는 문제를 제1의 과제로 선정해 생활정치의 본보기를 보여줄 것이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정책의 우선 순위에 놓을 것을 약속한다”며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서산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가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민주당은 이들 후보자 외에 공천이 확정되지 않은 지역구별 서산시의원 후보를 조만간 발표할 계획이다.

오세호 서산·태안지역위원장은 “서산시와 시민을 사랑하는 진정성을 가지고 지킬 수 있는 공약을 내세워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서산=박계교 기자

antisof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