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핀외식연구소, 외식업체에서 활용 가능한 60가지 레시피 공개

?

? ?

?

?

?

?

?

?

?

?

?

?

외식업전문 컨설팅기관인 (주)핀외식연구소(www.food09.co.kr)는 2월 22일 대전을 시작으로 전국 6개 지역에서 외식업체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소스비법을 전수하는 ‘소스아카데미’ 교육을 시작한다.

교육기간은 15회(주 1회)이며 한식 메뉴로 교육내용을 구성하여 다양한 소스를 접목시킬 수 있는 방법과 음식 맛을 내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교육내용은 한정식, 해물요리, 탕·전골, 양념육, 국수요리, 밑반찬, 장아찌, 드레싱, 퓨전주점요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확하게 계량된 60∼70여 가지의 조리법이 공개된다.

외식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조리장 및 메뉴컨설턴트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실제 활용 가능한 레시피를 중심으로 강사의 시연, 수강생 질의응답 및 시식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주)핀외식연구소 메뉴개발팀 윤기호 팀장은 “외식업계의 트렌드는 매우 빠르게 변하고 있다. 하루가 멀게 다양한 메뉴가 등장하고 있고 그 흐름을 파악하려는 외식업 경영주들의 적극적인 참여도 증가하고 있다. 소스아카데미도 경영주들의 이러한 노력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스아카데미는 5년 전 대구에서 시작, 현재 대구 12기, 서울 10기, 부산 10기, 대전 6기, 광주 5기, 청주 4기 개강을 앞두고 있다. 외식업체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조리 노하우를 전하고 있으며 국내유일의 외식업체 현장 조리교육으로 외식업 경영주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 1577-7409

교육사업부 컨설팅사업부 조리사업부 디자인사업부 사업지원팀(홍보)

* 홈페이지 내 보도자료 게시판에서도 자료 확인 가능합니다 *

◎ 개강일정 및 교육장소 - 주 1회(총 15주), 오후 2∼5시

대전 - 2월22일(월) 성심당(중앙로역)

* 광주 - 2월23일(화) 김지현요리학원(롯데백화점 맞은편)

* 부산 - 2월23일(화) 영남외식연구소 부산지사 교육장(부산진 세무소 부근)

* 청주 - 2월23일(화) 조해성요리학원(청주기계공고 앞)

* 대구 - 2월24일(수) [주]핀외식연구소 부설 창업요리학원(수성교 옆)

* 서울 - 2월25일(목) 린나이요리교실(동교동 삼거리)

(www.food09.co.kr)는 2월 22일 대전을 시작으로 전국 6개 지역에서 외식업체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소스비법을 전수하는 ‘소스아카데미’ 교육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