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지적공사 대전충남본부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0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최상위 등급(90점 이상)인 92.1점을 받아 최우수 본부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대한지적공사 대전충남본부는 그 동안 측량 처리 기간을 법정 처리기간보다 2일 단축하는 처리기간 목표제 시행과 친절직원으로 칭찬해 준 고객을 초청해 CS상 시상, 고객 접점시 측량 정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용어를 쉬운 용어로 대체 사용하는 한편 자체 CS강사를 육성해 맞춤식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왔다. 이밖에 논산·계룡시지사 및 홍성군지사는 성취상을 수상한다. 시상식은 5월 7일 '지적의 날'에 있을 예정이다.

박길수 기자 bluesky@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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