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장 육보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자연 혈액 순환과 기(氣)순환을 원활히 해주어 몸의 기능회복을 높여주는 청혈용법

주변에 주의력과 집중력, 기억력(단기, 순간기억력 포함)이 떨어진다거나 간질, 치매, 정신질환, 만성두통, 만성피로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그들뿐 아니라 당뇨, 중풍, 고혈압, 비만, 두피, 얼굴미용, 교통사고후유증, 변비 등으로 불편을 느끼는 분들이 있는데 그 증상에 따른 효과 빠른 건강괄사요법이 있어 체질에 맞는 맞춤 상담과 치료요법으로 나눠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현대인들은 수많은 항생제의 남용으로 인체 내의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고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보니 더욱 약에 의존하는 경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우리 인체는 질병을 자연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우리 몸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괄사다.

괄사는 청혈용법 말 그대로 오염된 피를 맑고 깨끗하게 해 줌으로써 인체 내에 면역력을 키워주고 오장 육보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자연 혈액 순환과 기(氣)순환을 원활히 해주어 몸의 기능회복을 높여준다고 (대전 성민교회 부설 임상목회평생교육원 서부지사(만년동) 042-486-3695.원장 김구섭)은 설명하고 있다.

편두통, 두통, 신경통, 견비통, 오십견, 안구통증, 만성피로 등은 건강 프로그램이 별도 운영되고 있고, 신비의 괄사 요법 취업 및 개업반 수강생을 수시 모집중이며 3개월 교육 후 취업, 개업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