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차별화와 가격혁명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머리가 빠지는 것으로 걱정해 본적이 있는가? 탈모 고민으로 자살한 여성의 기사를 기억하는가? 살랑살랑 이는 바람에 머리카락이 날아갈까 걱정해 본적은 있는가? 이 이야기가 바로 탈모에 관한 이야기이다…우리나라 성인인구 중 25~30%가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까지 소극적이던 가발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가발업계는 내로라하는 기술력으로 각기 시장을 발 빠르게 넓혀가고 있지만 가격은 여전히 100만 원대를 웃도는 비싼 가격으로 돈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처럼 한정된 소비 성향을 띠고 있었다.

이로 인해 서민들은 가발이 쓰고 싶어도 엄두를 못내는 실정에 있었고 그동안 가발가격과 관리유지비 또한 저렴해 비싸서 쉽게 접하지 못했으나 이런 시장을 공략하는 가발회사가 등장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끌고 있다.

그 회사가 바로 대전 월평동 대전일보사 옆에 자리 잡고 있는 신개념 심는가발 프로모라는 회사이다.

차별적 경쟁력으로는 현재 헤어시장의 전문점 중 가장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에이모라는 회사와 론칭한 전문 브랜드라는 점을 들 수 있고, 가발공장을 직영 30년간의 노하우로 외국의 수출을 전담하는 회사지만 국내의 내수시장을 겨냥해 지금 각기 내놓으라는 타가발업체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판매가 120만원) 동일한 제품을 원가는 대폭 줄이는 방법과 프로모만의 30년 전통으로 숙련된 공장 기술진들의 축척된 노하우와 신소재 및 신기술을 바탕으로 머릿결 두피 색상을 조합해 100% 인모로 1만 번의 수제공정을 거치며 매듭, 본드, 테이프 등을 사용하지 않는 ‘3NO’ 원칙으로 생산되고 있다. 신소재 특허공법과 직접 생산해 만들어지는 제품을 원가에 근접한 가격 40만 원대에 공급하고 있다는 자체도 이 업계에선 큰 이슈다.

?<사용전>?????????????????????????????????????????????????????????????????????????????????? <사용후>

? ?

? ?

제품은 100% 최상급 인모로 제작되어 지금까지 가르마 부문, 앞이마라인부분에 많은 고민이 있던 종래의 제품과는 달리 자연스러운 모발 연출이 가능해 전혀 가발착용유무를 알 수 없는 무약품 특수기법으로 착용 가발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고 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가격은 원가수준으로 내려 탈모 고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면서 앞으로 가발업계의 새로운 판도를 예상하고 있다.

프로모 김 석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최고급 가발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함은 물론 지속적 관리를 저렴한 관리비 1~2만 원대로 유지해 머리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다정한 이웃이 되고싶다고 밝혔다. (042-531-9898)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