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맛집] 맛깔스런 한식전문 '그린식당'
상태바
[음성맛집] 맛깔스런 한식전문 '그린식당'
  • 김요식 기자
  • 승인 2009년 08월 11일 11시 00분
  • 지면게재일 2009년 08월 11일 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고장 맛집/김요식 기자 추천 음성군편

   

음성군 생극면에서 맛깔스런 한식 전문 음식점을 찾으라고 하면 그린식당을 지목할 것이다.

음성군 내 수많은 한식점 중에 그린식당이 손꼽히는 것은 그만큼 음식맛의 묘미를 살릴 수 있는 독특한 노하우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워낙 다양한 메뉴를 제시하고 있어 손님들이 그날 그날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선택, 한끼 식사를 하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그린식당에선 아구찜, 곱창전골, 한치회, 삼겹살, 돼지갈비, 갈비탕, 오징어 볶음, 육개장, 비빔밥, 동태찌개, 된장찌개, 순두부 백반, 소내장탕, 오징어 덮밥, 제육볶음, 청국장, 닭도리탕, 참치찌개, 칼국수, 김치찌개, 떡만두국, 냉면 등 다양한 음식을 정성들여 제공한다.

많은 메뉴 중 육개장, 냉면, 삼계탕 등은 이곳의 대표 음식이다.

냉면은 육수가 맛을 좌우하기 때문에 사골을 장시간 우려 구수한 맛을 내고, 감초와 한약재 등을 첨가해 입맛을 살린다.

   

삼계탕은 잉어를 4시간동안 고아낸 육수를 이용, 단백하고 감칠맛 나도록 요리한다.

육개장은 직접 달여 맛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조리사 국가 기술 자격증까지 획득한 김대웅 사장과 부인 유향수 씨는 음식업에 종사한지 벌써 16년 째다.

세월의 노하우를 토대로 그린식당을 운영하는 사장 부부는 배달서비스까지 하고 있다.

그린식당은 한 번에 50~60명을 수용할 수 있어 각종 계모임, 동우회 모임, 회식 등의 자리로서도 손색이 없다. 음성=김요식 기자 kimys@cctoday.co.kr

그린식당
 

△주요메뉴: 육개장, 냉면, 삼계탕

△예약문의: 043-878-7690

△영업시간: 오전 7시~밤 10시

△주소: 충북 음성군  생극면

△가는 길: 국도3번 경기도 이천방면으로 가다보면 생극면 시가지 도로변에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