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진옥액자락요법

건강유지의 지름길은 원활한 혈액순환

금진옥액자락요법????????????????????????????????????????????????????????

????????

기 운이 잘 들지 않으면 혈(血)도 잘 돌지 않아 어혈이 발생하게 되고, 어혈이 생기면 또한 기운이 막히게 된다. 특히 인체 상부에 기운이 뭉치고 잘 돌지 않으면 수족냉증, 수족저림, 목이 뻣뻣하고 어깨가 결리는 증상, 두통, 피로감 등이 생기게 된다. 이와 같은 현상이 만성적으로 되면 어혈이 증가하고 심장이나 뇌혈관 장애가 올 수 있다.

자락(刺絡)이란 침으로 피부표면에 보이는 혈관을 찌른다는 뜻이다. 자락요법은 자락해 출혈시키는 방법으로 막힌 기(氣)을 소통시키는 치료방법이다.

금 진옥액이란 혀의 뒷면을 보면 좌우로 파랗게 보이는 정맥혈관에 위치한 두 개의 혈자리를 말한다. 금진옥액자락요법은 바로 이 금진혈과 옥액혈을 자락시켜 막힌 기운을 소통시키는 치료방법이다. 금진옥액자락요법은 이와 같은 전통적인 치료효과에 정맥혈전 배출을 결합시켜 기존의 자락요법의 치료 범위와 효과를 극대화시킨 새로운 차원의 자락요법이라고 할 수 있다.

?자 락요법은 치료효과가 빠르고 부작용이 적은 장점이 있다. 금진옥액자락요법은 혈관 내 흐름을 막고 있는 유무형(有無形)의 물질과 기운을 제거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자락요법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방법에 속한다. 금진옥액자락요법은 통증이 적어 마취가 필요없으며, 기구나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요법이다. 삼릉침 등으로 설정맥을 부분 자락한 후 환자의 구강 내 음압(입으로 빨아내는 힘)을 이용해 혈관 밖으로 어혈덩어리를 배출시킨다. 설맥을 통해서 주로 머리와 목 및 팔에 있는 정맥혈전이 배출된다. 그리고 시술이 끝나면 곧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1 회 시술로 배출되는 정맥혈전을 포함한 사혈양은 사람에 따라 차이가 많은데 보통 100㏄에서 300㏄ 정도이다. 금진옥액자락요법을 받으면 혈액순환장애로 인한 여러 병증을 치료 예방하는 효과가 있고, 기운이 잘 돌게 되므로 몸이 가벼워지고 스트레스에 저항하는 힘이 생기게 된다.? < 자료제공 ㅡ 혜성한의원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