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해독은 간을 깨끗이 하고 간 기능을 회복시키는 기초적인 준비과정

여러분의 건강 어떻게 관리하시겠습니까?

?간 기능을 회복시키는 기초적인 준비과정 ㅡ 간 해독

최 근 과도한 스트레스와 서구화 된 식습관의 변화, 인스턴트식품 등 인골첨가물이 가미된 식품이나 대량속성재배, 인공사료로 사육된 식품원료, 오염된 생활환경, 각종약물의 오남용 등은 영양불균형은 물론 체내독소의 증가를 가져와 천부적인 인체의 자정능력을 저하시키며 만성피로나 각종만성질환 및 난치성 질환을 유발하는 주된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곧 체내 독소는 내부 장기 및 조직의 기능을 억제하고 노화와 질병을 유발하는 숨어있는 살인자와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 리 몸에서 해독과 배설역활을 하는 중요한 기관인 간은 지나친 음주와 과도한 스트레스등으로 인한 노폐물로 가득 차있어 이에 사람들은 대부분 피로회복제나 여러 가지 몸에 좋다는 것을 복용하지만 근본치료는 간이 깨끗해야 한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드뭅니다.

간 해독은 간을 깨끗이 하고 간 기능을 회복시키는 기초적인 준비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 기능 장애 원인으로는 기생충 또는 과도한 지방 섭취와 음주, 스트레스 등 여러 가지 있지만 그중 주된 원인은 담도폐쇄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담관이 막히면서 간에서 생성되는 담즙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하게 되고 간 기능 장애를 가져와 인체전반의 건강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게 됩니다.

또한, 지방간, 고지혈증, 비만, 당뇨병 등 각종 성인병 등도 간 기능이 저하되어 생기는 병이므로 가볍게 볼 수 없다 할 수 있습니다.

이 에 저희가 만든 제품을 꾸준히 복용함으로써 체내 콜레스트롤 감소와 지방간해소, 혈액이 맑아지는가 하면 소화가 잘 되어 만성적인 소화 불량이 사라지고 배변 상태가 좋아져 만성수면부족과 어깨 결림, 뒷목이 뻐근했던 현상이 완화되고 독소가 피부로 나와 생기는 알레르기 현상이 해소 될 것입니다.

더불어 대변으로 노폐물이 배출되므로 숙변제거로 몸이 가벼워지는 다이어트효과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시켜 줌으로써 간장 질환을 포함한 다른 전신질환까지도 사전에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간 해독이 필요한 경우

* 늘 피곤하다

* 양기부족을 느끼며 매사에 권태감이 잦다

* 어깨나 목이 뻐근하고 수면 부족을 느낀다.

* 몸 여기저기가 쑤신다.

* 소화가 잘 안되고 가슴이 답답하다.

* 배에 가스가 차고 구역질 및 변비증이 있다.

* 음주를 자주하고 폭음을 한다.

* 소변이 누렇고 지린내가 심하며 거품이 난다.

* 기미와 두드러기, 피부가려움증이 있다.

* 지방간, 고지혈증, 당뇨가 있다.

* 매사에 짜증이 나며 하잖은 일에 신경질적이다.

* 팔, 다리가 시리거나 저리며 귀울림이 있다.

* 정신이 멍해지고 기억력과 집중력이 떨어진다.

www.hbslife.com 제공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