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구단 홍보 아이디어 접수

대전시티즌(대표 송규수)은 이달 16일까지 팬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대전시티즌과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구단 홍보와 마케팅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이며 대전시티즌 홈페이지(http://fcdaejeon.com) 공모전 게시판에서 직접 작성하거나 MS WORD 또는 한글파일 형식으로 이메일(daejeonfc@naver.com) 첨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에 선정된 1명에게는 대전시티즌 VIP 연간회원카드 2장(총 4석)과 2009년도 유니폼 및 사인볼이 지급되며 우수상 3명에게는 일반 연간회원카드 1장과 2009년도 유니폼, 사인볼이 지급된다.

장려상 5명에게는 서포터즈 연간회원카드 1장과 2009년도 유니폼 및 사인볼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수상자발표는 30일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통보를 통해 이뤄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대전시티즌 구단사무국에 전화문의하면 된다.

대전시티즌 김정호 마케팅팀장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들은 실제 구단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접목해 활용할 예정이다.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로 대전시티즌과 K-리그가 발전하는데 좋은 아이디어들이 모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의 042-824-2002

김대환 기자 top736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