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캠퍼스빌' 14~31평형 분양

중리동 한밭대로변에 평당 350만원대의 아파텔이 분양된다.

한울종합건설은 내달 2일부터 원룸이나 오피스텔과는 성격을 달리하는 아파텔 '한밭캠퍼스빌' 112실에 대한 분양에 돌입한다.

이번에 분양되는 아파텔의 평형은 14평형 56실, 20평형 7실, 21평형 28실, 31평형 21실로 인근의 한남대 재학생과 단독 세대주 샐러리맨 등이 주요 소비층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파텔 형태로는 지역 최초로 분양되는 '한밭캠퍼스빌'은 품격 있는 인텔리전트 설계로 단독? 세대를 구성해 생활하는 이들의 생활편리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냉장고를 비롯해 세탁기와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이 빌트인 형태로 설치돼 몸만 들어가도 생활에 불편을 겪지 않는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불필요한 가구 배치로 인한 공간의 효율성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마련했다.

10차로인 한밭대로에 접해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데다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터미널, 대전역과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홈플러스 편의점과 한남병원 등도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편의를 위한 주변 여건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런 이점들 때문에 '한밭캠퍼스빌'은 직접 입주해 생활할 실수요자 외에도 임대사업을 계획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내년 7월 입주를 목표로 공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분양과 관련된 문의는 분양상담실(042∼633∼6818·9)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