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클릭아트 제공
사진=아이클릭아트 제공

[충청투데이 인택진 기자]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내달 13일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어린이 환경사랑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미래엔서해에너지의 공급권역(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창작활동 및 정서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고, 친환경 가치관을 형성해 녹색성장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의 주제는 ‘지구사랑’, ‘환경보호’, ‘신재생/친환경 에너지’로 참여한 어린이들은 대회를 통해 지구 환경 문제에 대해 더욱 고민하고 이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참가신청은 내달 7일까지 온라인을 통한 사전접수로만 가능하며 포스터 내 QR코드 또는 미래엔서해에너지 홈페이지(www.shgas.co.kr)의 공지사항 내 접수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당일 행사는 사생대회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문화예술공연 등이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환경문제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함께 고민해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지구 환경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방안을 위해 열정과 창의성을 발휘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택진 기자 intj469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