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정훈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메이크 유어 서머 인 에스 위크(Make Your Summer In S-Week)’를 테마로 여름을 풍성하게 채워줄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과 와인하우스에서는 ‘와인 스페셜’이 진행된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비어 기획전부터, 보르도 그랑크뤼&컬트 와인, 홈파티 칵테일 위스키 추천까지 다양한 장소, 상황에 모두 어울리는 와인과 프리미엄 맥주 등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4층 행사장에서는 빌라봉, 퀵실버, 록시 등이 참여하는 ‘스윔웨어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며, 4층 본매장에서는 ‘베이비&맘스 데이’가 진행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여름인기 상품전과 더불어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브랜드 시즌오프,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던을 기반으로 하는 패션 브랜드 ‘COS’가 12일부터 50% 시즌오프에 들어간다. 더불어 4층 여성의류 브랜드 시스템, SJSJ, 오즈세컨, SJYP, 빈폴레이디스 등 30%, 베네통, 시슬리 등 20%, 유아동 브랜드 닥스키즈, 봉쁘앙 30%, 남성의류 코에보 20%, 비이커, 산드로옴므 30% 등 시즌오프에 참여했다. 아동 내의, 아동 잠옷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무냐무냐 썸머 특가전이 5행사장에서 열리고, 9층 이벤트홀에서는 에이스 침대 프리미엄 인기 상품전과 나뚜찌 인기 수입 소파 특가전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침대 및 침구 상품에 대한 행사가 진행된다. 알레르망 매장에서는 ‘COOL BEDDING PICK’ 행사를 진행하며 차렵이불 등 다양한 여름 침구에 대해서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이스침대 매장에서도 같은 기간 침대와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제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2층에서는 시스템, SJSJ, 오즈세컨이 시즌오프 행사를 시작하며 30% 할인행사에 나선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앤드지, 리얼지오지아, 올젠이 참여하는 ‘신성통상 패밀리대전’ 행사가 진행된다. 반팔티와 셔츠 및 니트 등 다양한 여름상품에 대해 우대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