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유통업계, 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송해창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주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트래디셔널 브랜드 시즌 OFF 30%’ 행사를 연다. 타미힐피거·헤지스·랄프로렌 등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에서는 ‘아웃도어 여름 필수 아이템 최대 50% 특집전’, ‘나이스필 봄·여름 이월 침구 최대 60% 특집전’, ‘진도모피 역시즌 80~60% 특집전’을 진행한다. 세이투 지하 1층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1만원 균일특가전’, 세이투 5층 ‘LAP 20·21 S/S 인기상품 최대 80% 특집전’, ‘아이더 역시즌 인기상품 최대 60% 특집전’ 등도 고객을 맞는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각 층 매장에서는 ‘2021년 봄·여름 상품 20%~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페라가모, 마이클코어스, 캘빈클라인(여성), DKNY, 클럽모나코(여성), 시스템, SJ, 오즈세컨, 미쏘, 코치, 마쥬, 오일릴리, 베네통, 시슬리, 톰보이, 쥬크 등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지하 1층에서 ‘여름 골프 페어’, ‘유러피안 키친 페스타’ 등도 운영한다. 아울러 ‘홈결제’, ‘라이브 방송’ 등 비대면 이벤트를 펼쳐 고객 편의를 돕는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지하 1층에서는 ‘네스프레소 아이스 코코너향 한정 판매’, ‘오야니 핸드백 특집전’, ‘고세 제화 특별전’ 등을 진행한다. 1층 ‘일리카페 팝업 이벤트’, 4층 ‘리스트 창립 31주년 스페셜 이벤트’, 9층 ‘에이스침대 특집전’, ‘휘슬러 수입 주방 특별전’ 등도 합리적 쇼핑을 돕는다. 해외 유명브랜드 20~40% 시즌오프도 진행한다. 페레가모, 발리, 레페토, S.T.듀퐁, 엠포리오 아르마니, 오프화이트 등 유명 브랜드가 고객맞이에 나선다.

 송해창 기자 songhc@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