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품질로 신선한 먹거리 공급
한가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 진행
선물세트 대량 구매시 상품권 백만원
카드할인은 내달 4일까지…최대 37%
28일까지 택배 자체 배송서비스 운영
맛집·전자랜드 등 고객편의시설 다수

▲ 대전 중구 안영동 뿌리공원 인근에 위치한 농협하나로마트(농협대전유통·대표 김태종)은 농업인들의 땀과 정성으로 기른 안전하고 우수한 농수축산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안영동 농협하나로마트 제공
▲ 대전 중구 안영동 뿌리공원 인근에 위치한 농협하나로마트(농협대전유통·대표 김태종)은 농업인들의 땀과 정성으로 기른 안전하고 우수한 농수축산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안영동 농협하나로마트 제공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대전 중구 안영동 뿌리공원 인근에 위치한 농협하나로마트(농협대전유통·대표 김태종)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음식과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지역민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는 정직한 유통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엄격한 생산관리를 통한 최상의 품질, 신선한 먹거리 공급을 통한 안전성 보장을 경영 이념으로 삼고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는 우리 농축수산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명절이 되길 기원하고 있다.

또 농협 하나로마트를 찾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게 하기 위해 각종 선물세트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가족과 친지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할인행사가 독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프로모션 강화 및 대량구매시고객 혜택

농협대전유통 안영동 하나로마트가 대규모 할인 행사 등을 통해 본격적인 추석 선물 세트 판매에 나선다.

우선 추석 특판 이벤트 대대적 실시로 고객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천수만 재래김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농협대전유통(대전점, 식자재, 오룡점, 세종점)에서 진행된다.

신용카드 결제 고객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대상 카드는 NH, NHBC, 국민, 삼성, 하나, 전북, 우리, IBK기업, SC, 씨티, 비씨 등 12개 카드가 해당되며 카드 할인 및 상품권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카드 할인은 내달 4일까지 진행되고 할인율은 최대 37%이다.

농협대전유통 안영동 하나로마트는 선물세트 대량 구매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선물세트 대량 구매고객에게 상품권 최대 100만원까지 증정되고, 행사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상품권 증정 대상 품목은 본부 주관 상품, 자체 선정 상품 등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2018년 800여 품목에서 올해엔 1134개 품목에 이른다.
 

◆각종 고객 편의시설·배송센터 운영

농협대전유통 안영동 하나로마트는 안전하고 우수한 상품을 구매하고 전달하기 위해 고객 편의시설을 대폭 강화했다.

배송센터를 따로 운영해 편리한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운영기간은 27일까지 한진택배가 상주하고 있고, 자체배송은 오는 28일까지 운영된다.

대전유통 대회의실에서 배송센터를 운영하며, 사전예약 등 택배 상주 전 접수는 고객만족센터에 따로 접수하면 된다.

선물세트는 건당 5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실시된다. 단 5만원 미만 상품은 3500원의 택배비가 발생한다.

이외에도 NH-OIL농협주유소에 신형 세차기를 설치해 세차를 하고 정량 정품 NH 기름을 주유할 수 있다.

더욱이 농협 하나로마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병원까지 운영한다.

내과, 소아청소년과, 통증클리닉, 물리치료실로 의료시설이 취약한 인근 지역 주민과 내방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회센터를 이용한 명절 친지 및 동창모임이 가능한 만남 장터가 있고 약국, 세탁소, 카센터, 미용실, 귀금속, 안경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농협대전유통 안영동 하나로마트에는 지역 유명 맛집과 가전제품 대형유통점도 만나 볼 수 있다. 대전의 명물 맛집으로 소문난 '으능정이 짜장집'이 입점해 고객들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전자랜드 입점으로 각종 소형·대형 가전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 김태종 대표
▲ 김태종 대표

◆김태종 대표가 전하는 감사의 마음

"요즘과 같이 코로나가 확산되는 시기에 '신토불이(身土不二)' 우리 농산물로 우리 조상께 차례상을 올리는 것이 작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독립운동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태종 농협대전유통 대표는 농협대전유통의 발전과 농업인 소득 증대를 위해 신명을 바쳐 일하고 있다.

'농민, 소비자, 임직원이 행복한 농협대전유통'을 구현하기 위해 기본업무는 발전시키고 당면한 과제들을 꼼꼼하고 속도감 있게 추진해 나가고 있다.

김태종 농협대전유통 대표는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도시와 농촌이 함께하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애용해 긴 장마와 연이은 태풍을 이겨낸 농어민 모두에게 힘이 돼달라"고 말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