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바캉스 시작, 쇼핑부터
상태바
올해 바캉스 시작, 쇼핑부터
  • 이심건 기자
  • 승인 2020년 08월 06일 19시 29분
  • 지면게재일 2020년 08월 07일 금요일
  • 7면
  • 지면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을 잡기 위한 바캉스 마케팅에 나섰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고객들이 잠시나마 더위와 불쾌지수를 잊고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갤러리아 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우스 밀감, 머스크 멜론, 고구마, 삼계탕 등 고메이 494(지하 2층)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헤어숍 정샘물 30만원 상당 상품권, 네일숍 루미가넷 20만원 상당 상품권, 고메이월드 광화문 미진 10만원 식사권 등 경품의 행운을 선물하는 '백캉스 경품 이벤트', 대전지역 온도가 30도가 넘을 시 증정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이벤트' 등 여름 불쾌지수를 날려줄 이번 이벤트는 9일까지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휴가 시즌을 맞이해 오는 13일까지 '바캉스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바캉스'라는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해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무료주차 3시간권'을 증정한다. 또 패션·잡화 상품군 단일 브랜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하고, PUSH 수신동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최대 60%까지 세일하는 '와코루 고객 초대전'이 13일까지 열린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바캉스와 나들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아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데일리룩 패션 아이템을 찾는 여성 고객을 위해 '코인코즈·플라스틱 아일랜드' 데일리룩 최대 75% 특집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티셔츠, 원피스 등 여름 인기 아이템과 아우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름 산행과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K2, 디스커버리가 함께하는 '아웃도어' 여름 이월과 역시즌 패딩 특가전을 준비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물놀이 필수 아이템 '래시가드'를 비롯해 티셔츠, 바지 등이 진열돼 판매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