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1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위촉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소비자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해 고객의 의견을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채널로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고객패널 제도다.

지난달 실시된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모집은 300여명이 지원해 서류심사 후 개별 면접을 거쳐 최종 20명이 선발됐다.

우리은행은 고객패널 '제 1기 우리 팬(Woori Fan)리포터'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고객패널 '제 1기 우리 팬(Woori Fan)리포터'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우리은행 제공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참여 △소비자 보호 및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은행 서비스 체험 및 조사활동 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권혁조 기자 oldboy@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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