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여름 맞이' 마케팅으로 분위기 반전을 꾀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리넨 소재 의류를 제안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6층 타임옴므에서는 2020년 SS 리넨 컬렉션을 펼친다. 100% 리넨 소재의 차이나넥 셔츠부터 면과 리넨 혼방 소재의 오픈칼라 셔츠, 드로우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한 레귤러 핏의 코튼 리넨 쇼츠 등 여름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다양한 리넨 소재 의류를 제안한다. 가벼운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지하 1층 판도라 액세서리 브랜드에서는 링 2개 구매 시 최저가 링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대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3개의 화장품 브랜드를 1층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인 '아쿠아디파르마' 매장을 지난 9일 대전 지역에서 최초로 오픈했다. 또 피부 전문가의 전문적인 연구와 오랜 경험으로 완성된 스킨케어 브랜드 'CNP Rx'와 팬톤 컬렉션으로 유명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지난 8일에 신규 오픈했다. 각 브랜드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14일까지 10만·20만원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올여름 폭염에 대비해 '건강을 지키자'는 테마로 '전 국민 건강생활 백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특징으로 '트래디셔널 상반기 시즌 OFF'를 진행한다. 타미힐피거, 헤지스, 랄프로렌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여름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트래디셔널 단일 브랜드 20만·4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적립 시 7%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가 오는 21일까지 함께 진행돼 구매금액별 혜택을 강화했다. 또 20~40대 젊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지이크의 여름 상품을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름 특집행사를 오는 18일까지 마련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