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이달을 맞아 지역 유통업계가 속속 여름맞이 프로모션에 착수하고 있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여름 시즌을 맞아 멋스러운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이 더해진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여름 시즌 데일리룩 인기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톰보이, JJ지고트 인기 아이템 특집전(5~11일)이 펼쳐진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 열리며 블라우스, 원피스 등 스타일리시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관 4층 매장에서는 남성 고객의 여름 패션에 도움을 줄 올젠 봄·여름 상품 특가전이 준비됐다. 세이투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는 여름을 맞아 모던하고 다이내믹하면서도 실용적인 감각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엘르 이너웨어 균일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시즌오프와 함께 여름상품 특집전, G캐시 적립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즐거운 쇼핑시간을 선사한다. 오프화이트, 발리, 버버리, 버버리칠드런, 레페토 등 명품 브랜드들이 시즌오프에 돌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블루독, 랄프로렌칠드런, 닥스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 30%, DKNY, 올세인츠, 비이커 등 남성의류 30%, 캘빈클라인(여성), 클럽모나크, 바네사브루노 등 여성의류 30%, 시슬리, 보브, 베네통 등 2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각 층 행사장 및 매장에서도 특집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는 이달의 첫 주말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쇼핑 고객을 맞이 한다. 5~7일, '컬러 인 뷰티(COLOR IN BEAUTY)' 행사가 진행돼 화장품 구매 시 최대 41%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색조 화장품 5·10만원 이상 결제 시 L.POINT 2500p·5000p를 증정하고, L.pay로 색조 50대(大)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L.POINT 3000p를 제공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스포츠 인기상품전'이 열려 아디다스의 반팔 티셔츠, 운동화, 트레이닝 세트와 함께 카파와 스코노의 반바지와 운동화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