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몸노인 30가구 방문, 반찬 전달 및 안부 확인-

▲ 충주시 봉방동향기누리봉사회(회장 이성숙)와 교현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한규)가 28일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홀몸노인을 위한 밑반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충청투데이 조재광 기자] 충주시 봉방동향기누리봉사회(회장 이성숙)와 교현2동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한규)가 28일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홀몸노인을 위한 밑반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방동향기누리봉사회 회원들은 밑반찬을 정성껏 마련해 지역 내 홀몸노인 30가구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뜻깊은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교현2동바르게살기위원회도 노인들의 영양을 고려한 돼지고기 장조림, 겉절이, 새우볶음 등을 만들어 각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이한규 위원장은 "지역 내 홀로 외롭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숙 회장은 "힘은 들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돌볼 수 있어서 감사하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은섭 봉방동장은 "어렵고 외로운 노인분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향기누리봉사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 간의 정을 느끼는 나눔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들은 매년 지역에 사랑의 빛을 비추는 역할을 하고자 주변의 소외된 노인들에게 반찬 봉사, 청결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충주=조재광 기자 cjk923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