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남도회 성금 500만원 기탁

[충청투데이 이승동 기자] KOSCA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가 27일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 성금을 기탁했다.

KOSCA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는 세종시청에서 열린 성금 기탁식에서 지역사회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춘희 시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위기 극복을 위해 모두가 함께 공동체 정신을 발휘해야 할 때"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남도회 이호명 회장과 한병수 부회장은 이춘희 시장과 관계 부서장에게 지역건설 활성화를 위한 세종시의 노력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호명 회장은 "세종시의 주계약자 공동도급 확대 시행으로 지역 전문건설업체의 공사수주기회 확대 뿐 아니라 불법·불공정 하도급거래 관행이 개선될 것"이라며 "앞으로 대한전문건설협회 세종시·충청남도회 회원사도 대·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통한 지역경기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실업률 증가 등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기부참여 캠페인이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내달 30일까지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

동참을 희망하는 시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 계좌(농협 301-0127-0343-71)로 기부금을 입금하면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044-863-54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동 기자 dong79@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